THE알록달록하게

[신림맛집] 전투떡볶이 - 국물떡볶이와 바삭한 튀김 본문

일상/맛집

[신림맛집] 전투떡볶이 - 국물떡볶이와 바삭한 튀김

리우나라 2018. 1. 24. 11:30

[신림맛집] 전투떡볶이 - 국물떡볶이와 바삭한 튀김


신림에 테이스티로드가 왔다간 맛집이 여러군데 있는데 그중 제가 제일 좋아하는 집을 소개할게요.
이름하여 전투떡볶이.

이름만보면 뭔가 거친느낌이 나는 곳이지만 실제로 가보면 아담한 매장안에 6명정도 앉을 수 있는 작은 바테이블이 있는 매우 친근한 느낌의 매장이예요. 퇴근할 때 지나가다보면 '여긴 뭔데 이렇게 줄이 길어? 이상하네' 했었는데 알고보니 테이스티로드에 나왔던 곳이었어요. 맛집이라고 인증된 곳인거죠. 그래서 사람이 많았나봐요! 어쩐지 모든 상황에는 다 이유가 있는법이죠. 

여하튼~~~ 저도 이곳을 한번 간 후로는 자주 간답니다. 즉석으로 끓여주는 국물떡볶이도 맛있지만 튀김이 일식튀김처럼 눈꽃튀김으로 나와서 입에서 바삭바삭 사르르르 너무 맛있어요!  일단 제가 시킨 메뉴 한번 감상 해보실래요?

저는 떡볶이1인분단호박+새우튀김을 시켰어요. 맥주는 못 본 척해주세요. 헤헤 >< 사실 배가 좀 부른상태여서 떡볶이랑 맥주만 먹고싶었는데, 사장님말씀이 매장에서 먹고가는 경우에는 기본 떡볶이+튀김세트 13,000원 이상 주문해야 한다고 합니다.  자리가 협소하다보니 오는 손님을 다 받을 수가 없어서 그렇다고 하네요 ㅠ 포장일경우에는 가격상관없다 고 합니다.

제일 중요한게 가격이죠? 짜잔!! 엄청 저렴한 가격을 자랑하고 있어요. 떡볶이만 먹기엔 좀 아쉬우니 1인set시키시면 떡볶이와 튀김을 함께 8천원에 먹을 수가 있어요. 맛있는데다 가격까지 저렴하다보니 인기가 많은가봐요. 저희가 먹고있는 와중에도 몇 팀이나 왔다갔어요. 저는 오뎅튀김은 먹어보지 않았지만 옆테이블 시킨거 보니까 신전떡볶이에 파는 거 같이 생겼더라구요. 맛도 비슷할 거라 생각되요. 맛있게.. 생겼더라구요. 츄릅...

사진보다보니 또 먹고싶네요 ㅜ 주말에 또 가야겠어요. 이제 한 주의 반 왔어요. 조금만 더 힘내시면 주말 금방입니다~~ 춥지만 힘내서 아자아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