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알록달록하게

[여의도/샛강] 신영증권 지하1층 하카타분코 진한국물의 일본라멘 본문

일상/카페

[여의도/샛강] 신영증권 지하1층 하카타분코 진한국물의 일본라멘

리우나라 2018. 5. 23. 14:57

   [여의도/샛강] 신영증권 지하1층 하카타분코 진한국물의 일본라멘



안녕하세요 

오늘 날씨가 너무 쾌청하고 좋죠? 아침엔 미세먼지까지 없어서 너무 좋았는데 오후가 되시 황사의 영향인지 미세먼지가 스믈스믈 올라오는거같은데 이런 먼지많은날엔 기름기있는거 먹어줘야 할 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 아시나요? 헤헤 핑계는 접어두고, 그냥 먹고싶어서 다녀온 일본라멘집을 소개해 드릴게요.


여의도 신영증권 건물이 리모델링하면서 1층 2층에 반디앤루니스가 생겼어요. (요건 다음전에 자세히 포스팅할께용!! ) 또한 지하에 맛집들이 하나둘씩 들어왔는데, 상수동에 유명한 유명한 하카타분코 일본라멘집이 생겼다지 뭐예요!!!??? 그래요, 수요미식회에 나왔던 그집이요!! 음하하하 맛집이 생기면 안갈 제가 아니죠. 일본라멘 참 좋아라하기에 바로 달려갔던 저입니다.  



위치는 신영증권지하1층인데요~ 1층에 있는 반디앤루니스로 들어가서 계단으로 내려가면 되요.

영업시간 

월~토 11:00 ~ 21:00 

(last order 20:30)

일요일은 정기휴무!!

Break Time 없이 계속 영업



생긴지 얼마 안되서 화분 선물한게 놓여져 있네요 ㅎ 시설이 굉장히 깨끗해서 새거 냄새 날거같지만 라멘냄새납니다 헤헤 



요렇게 매장 밖의 모습은 일본식 나무 인테리어로 되어 있어요.깔끔해요.



초상권을 위해 블러처리 해드렸습니당:) 바형태의 매장으로 자리를 많지 않아요 12석 정도 되는데 좁은거 같으면서 또 불편하진 않더라구요! 막 엄청 다닥다닥 붙은건 아니라 그런가봐요! 앉아서 주문하고 결제는 후불입니다.



하카타분코 메뉴


인라멘 8,000원(best)

인라멘 + 미니차슈덮밥 세트 11,000원

청라멘 8,000원

청라멘 + 미니차슈덮밥 세트 11,000원

오토코마에 12,000원


차슈 추가 3,000원

차슈 덮밥 6,000원

사리 추가 1,000원


줄이 조금 있어서 10분정도기다렸나? 얼마 기다리지 않고 바로 자리에 앉았어요. 저희 자리는 카운터 바로 앞자리라 옆에서 계속 결제하시더라구요 조금 민망..(__;;



앉자마자 인라멘 2개 주문하고 5분정도 있다가 기다리던 인라멘이 나왔습니다!! 두둥. 땟깔좀 보세요~ 넘넘 맛있겠죠?? 저기 뒤에 마늘다지는거 보이시나요?  하카타분코에는 마늘이 비치되어 있어서 마늘을 으깨어 넣어주시면 더 개운하고 덜 느끼하게 드실 수 있어요! 저는 2개나 넣었답니다. (마을이 좀 단단해서 고생했지만요 ㅠㅠ 싱싱한 녀석인가봐요) 


츄릅  또 생각나네요

기본적으로 면은 좀 딴딴하게 나오는데 보들보들한거 좋아하시면 보통이나 많이 익혀달라고 하시면 되요. 육수도 조금 짜게 나오는 편이라 알고 가시는게 좋으실 거 같아요. 느끼한거 싫다 싶으시면 인라멘 보다 청라멘을 추천드립니다.!! 저의 개인적 평점은 별4개~ 아직 승리의 아오리라멘은 먹어보지 못했지만 갠적으로 진한국물이 넘 맛있었던거 같아요 ^^ 12시되면 사람빠지니까 조금 늦게나오셔도 될거같아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