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알록달록하게

[낙성대역] 샤로수길 근처 카페 오레라빈 로스터스 OPERA BEAN ROASTERS 본문

일상/카페

[낙성대역] 샤로수길 근처 카페 오레라빈 로스터스 OPERA BEAN ROASTERS

리우나라 2018. 6. 19. 10:56

   [낙성대역] 샤로수길 근처 카페 오레라빈 로스터스 OPERA BEAN ROASTERS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작년에 하루 휴가를 내고 낙성대공원에 간적이 있었는데, 가던길에 발견했던 카페예요. 낮에는 좀 조용한 편이고 저녁때 손님이 좀 있어요. 



매장입구인데 뭔가 분위기가 

뭔가 나를 오라고 손짓하는 

느낌적인 느낌 거칠지만 부드러운 분위기 ㅋㅋㅋ



매장 앞에 작은 탁자와 캠핑의자가 있는데

인테리어가 너무 이쁘더라구요

날씨 좋을땐 사람들이 앉아서

시원한 아메리카노를 드시더라구요~

감아지도 함께 앉아있고 



매장안에 없던 전구가 달려있네용

제가 못왔던 사이 인테리어가 늘었나봐요

분위기가 어울려서 이뻤어용



주로 벽쪽에 2인용 테이블이 있고

중간에 3~4인용이 있어요

큰 테이블에 둘이 앉기 좀 민망하게

3인이상 좌석이라고 적혀있어서

눈치보다가 벽으로 갔습니다.. 

이건 좀 아쉬웠어요  

자유로운 분위기면 좋았을텐데..



창쪽에는 바테이블이 있는데

저혼자 왔을때는 여기에 앉아서 

광합성하면서 책을 보곤 했어요.




메뉴예요. 빛때문에 안보이네요..

에스프레소 3,000원 부터 

클렌즈쥬스 7,000원까지 

음료 가격은 다양하구요 

제가 좋아하는 아이스 밀크티는

딱 5,000원입니다.



커피 메뉴 외에도 빵을 직접 구우세요.

저는 크림치즈 무화과빵이 맛있어서

다구워질때까지 기다렸다가 사간적이 있어요 헤헤



요사진은 아는 동생이랑 맛난거먹고

오페라빈와서 밀크티 먹은 사진이예요.

저번주 일요일에는 바닐라라떼 먹었는데

커피도 맛있어요! 원두 좋앙><



영업시간 

평일 08:00 ~ 22:30

주말 08:00 ~ 22:00

매달 둘째주 월요일 휴무


낙성대와 서울대 입구 중간쯤에 있어요. 

낙성대입구역에서 좀더 가까운 편이지만 

샤로수길 끝에서 오면 가까우니 

샤로수길에서 맛난거멋고 

디저트로 여기오시면 좋을 것 같아요~ 


분위기도 맛도 짱짱인 오페라빈 로스터스 입니다. 헤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