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알록달록하게

[일산] 튀김의신::여름에 시원한 맥주와 튀김을 먹어보아요 본문

일상/카페

[일산] 튀김의신::여름에 시원한 맥주와 튀김을 먹어보아요

리우나라 2018. 6. 11. 11:16


   [일산/라페스타] 튀김의신::여름에 시원한 맥주와 튀김을 먹어보아요



안녕하세요 

이틀 휴가라 5일동안 연속으로 푸욱 놀고 다시 포스팅 시작합니다! 오늘은 일산에서 더운 날씨에 시원한 맥주한잔과 달콤한 국물떡볶이,그리고 바삭바삭한 튀김을 먹은 후기를 작성하려고 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라페스타 F동 뒤쪽에 있는 튀김의 신입니다.




영업시간 

매일 17:00 ~ 05:00

일요일 16:00 ~ 03:00


전화 031-904-8999


위치는 지도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라페스타 제일 끝에 있는 F동 뒷편에 있습니다.



그리 크지 않은 2층 가게입니다.

튀김의 신이라는 간판이저희를 이끌었어요 홀린듯이 들어갑니당~



1층 야외도 있었는데 저희는 더워서 에어컨을 쐬고 싶어서 2층으로 ~ 그러나 창문이 열려있어서 시원한 야외바람을... 헤헤 그래도 좋았어요 야경아닌 야경을 보며 맥주한잔 캬!!



메뉴는 대부분 분식메뉴예요.

가격은 비싸지 않아요 튀김이 개당 비싼거 같지만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행복했어요 헤헤


아, 통닭도 있었는데 류가 통닭을 ....안먹는 분이라 통닭은 패스. 사실 저도 떡볶이를 더사랑해서 저희는 오리지널 떡볶이, 튀김, 맥주를 시켰습니다 



따란, 튀김과 떡볶이와 맥주 대령이오!!   떡볶이는 국물떡볶이라 국물밖에 없는거 같아보이지만 수저도 떠보시면 떡이 안에 많아요~ 



튀김이 아주 바삭바삭 맛있었어요!! 특이 어머님이 만드신 롱김말이는 정말 제가 좋아하는 아니 우리가 좋아하는 맛입니다. 헤헤 롱김말이 2개 시켰더니 일반 김말이 4개 이상의 양이... ㅋㅋㅋㅋㅋ



김말이는 국물에 찍어먹어야 제맛! 땡기시죠??? 지금 땡기시는거 알아요!! 그럴땐 어서 달려가세요~ 튀김의 신으로~~~>< 저는 이제 일산에 자주 못가지만 그리울꺼예요 ㅜ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