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알록달록하게

[여의도] 승리라멘 아오리라멘이 여의도IFC에도 생겼다!!! 본문

일상/카페

[여의도] 승리라멘 아오리라멘이 여의도IFC에도 생겼다!!!

리우나라 2018. 6. 23. 11:00

   [여의도] 승리라멘집 아오리라멘이 여의도에도 생겼다!!!




안녕하세요 

제가 그냥 라면은 그렇게 찾아먹진 않는데, 

일본 돈코츠 라멘과 잔치국수는 

엄~~~~~~청 좋아해요!! 


얼마전에 하카타 분코도 갔었지만, 

요즘 승리라멘집이 그렇게 핫 하다면서요? 

그 HOT한 라멘집이 놀랍게도 드디어

여의도에 상륙했습니다!!! 대박~~~




매일 10:00 ~ 22:00

 ☎ 02-6137-5766



평일 저녁이었어요.

혹시나 줄이 길면 어쩌나 했는데, 

역시나 사람이 엄청 많더라구요

점심보다는 아니었지만요!!

(점심에 IFC몰은 헬.....)





입구에 메뉴판이 있어요. 

미리 보고 고른후 주문하시는게 빨라요

사람이 많아서 기다리기 때문에 부담

매우 눈치가 보여서... 괜히..소심.. 


아오리라면 메뉴판


아오리 라멘 10,000원 

미소라멘 10,000원

마제면 11,000원



저는 아오리라멘 주문했어요.

계란밥시키려다 날계란 못먹어서

패스라고 라멘만... ㅋㅋ

주문하면 생수 하나 주더라구요

따로 주문안해도되요!! 





혹시 잊고 그냥 드실까봐 적어놨어요

좀 칼칼한거 좋아하시면

비밀소스를 넣어서 드세요~

개운한거 좋으시면 다진마늘 투하!!





짜잔 





드디어 기다리면 라멘이 나왔어요

저는 다진마늘 1숫갈, 비밀소스 쭈욱~





쉐킷쉐킷쉐킷

쉐킷 베이베~~~~





와 대박이죠? 딱 제스타일.

국물을 한번 떠먹어 보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물만 먹으려고 했는데

흡입했어요

.

.

.


진심으로 밥안시킨거 후회해요.

너무 맛있어서 밥말아먹고 싶었어요

저같은 경우 입이 짧아서 라멘만 먹어고

딱 양이 맞지만 남자분의경우

계란밥과 함께 주문을 많이 하시더라구요



신림에도 아오리라멘이 생겼다고 하니

다녀와서 후기 남길게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