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알록달록하게

[여의나루카페] 콩자루 커피 :: 한강가면서 벤티사이즈의 맛있는 커피를 맛보세요 본문

일상/카페

[여의나루카페] 콩자루 커피 :: 한강가면서 벤티사이즈의 맛있는 커피를 맛보세요

리우나라 2018. 7. 9. 11:42

   [여의나루카페] 콩자루 커피 :: 한강가면서 벤티사이즈의 맛있는 커피를 맛보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가 보슬보슬 내리는 월요일이네요. 이런 어두컴컴하고 우중충한 날씨엔 카페에서 의자에 파묻혀 커피한잔하면서 책읽고 싶네요. 그러나 현실은 닥치고 회사.. 점심시간을 빌려 오랜만의 카페 포스팅으로 돌아왔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점심시간 한강으로 산책하면서 갈 수 있는 여의나루역 근처 콩자루 커피입니다. 


정확한 위치는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여의도역과 여의나루역 사이에 있지만 사실상 여의나루역과 가까워요. 여의도 공작상가 1층이예요.



이름도 귀여운 콩자루 커피 입니다. 콩자루 커피에서는 바리스타 대회에서 수상하신 전광수커피의 원두를 사용한다고 해요. 그래서 커피가 더 깊이감있는 것 같아요.



매장은 좀 작아요! 그래서 거의 테이크아웃으로 많이들 가져가시구요! 줄이 길지만 빨리빨리 나오는 편이예요. 저도 10분정도 기다렸어요~ 앞에 20팀정도 있었거든요.. 하 ㅜㅜ 점심시간은 어디나 헬...



콩자루 커피 메뉴예요. 아메리카노, 라떼, 마끼아또를 비롯해서 콩자루만의 연유라떼, 커피콜라보 음료(오렌지라떼, 자몽라떼, 소다아메리카노 등), 밀키 음료(초코라떼, 로얄밀크티, 진저라떼), 생과일 쥬스, 달달한 꿀차종류, 에이드, 계절메뉴 등이 있어요. 메뉴가 엄청나니 가겨서 메뉴정하느라 고생하지 마시고 미리 정하고 가세여 ㅋㅋㅋ


당도나 커피, 우유는 조절가능하다고 하니 필요하신 분은 덜달게, 마니 달게 진하게 연하게 조절해서 드시면 될 것 같아요. 저는 바닐라 라떼를 주문하면서 달게 요청했어요~ 



카운터옆에는 직접 담은 청들이 있어요! 아, 콩자루 커피는 하겐다즈 취급점이라고 하네요. 그럼 커피에 아이스크림이 들어가면 하겐다즈인건가요? 츄릅... 물어보진 않았지만 궁금하네요.



콩자루커피는 오전 8시부터 10시까지 아메리카노 30%할인이예요. 아침 출근하시는 분들은 가시는 길에 이용하시면 꿀가격. 도장쿠폰도 있으니 저는 5번밖에 못찍었지만 다찍어서 커피한잔 무료로 먹을래여 헤헤 콩자루 커피는 다 벤티사이즈예요. 점심먹고 먹으면 엄청 배부르니 점심을 조금먹어야 하나요? 오늘같이 비오는날에 가서 따뜻한 생강차 한잔 하고싶네요 ㅠ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