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알록달록하게

마카롱 맛집은 몽슈크레 MONSUCRE 본문

일상/카페

마카롱 맛집은 몽슈크레 MONSUCRE

리우나라 2018. 7. 2. 15:27

   마카롱 맛집은 몽슈크레 MONSUCRE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도 우중충하고 컨디션도 안좋다보니

 달달한게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오랜만에 마카롱 맛집을 소환!!


몽슈크레는 여의도역보다는 여의나루역에서 가까워요.



운영시간

화-금 11:00 ~ 20:00


스타 id

monsucrekr


전화번호

02-761-0800


가격대

마카롱 2,300원

커피류 2,500원~5,000원






여의도 공작상가 2층에 있어요

처음엔 여기 이런게 있었나? 했는데

올라가자마자 왼쪽에 보여서

쉽게 찾아갔답니다!




가게 안이 마카롱 크림처럼

핫핑크라 이쁘네여 




몽슈크레는 프랑스어로

'나의 달콤함' 또는 '나의사랑'이라는

의미라고 하네요. 

의미까지 달달해..


몽슈크레는 모든 제과과정에서

무방부제로 만든다고 합니다 .



  메뉴




달콤한 여러가지 마카롱부터 

마카롱과 궁합이 좋은 커피까지

다양한 메뉴를 취급하고 있어요!

저는 아메리카노를 마셨어요

매우 저렴하지만 맛있습니당 >_<




마카롱 진열장 위의

귀여운 천사들 







다양한 마카롱이 있어요.

베리 바닐라, 바닐라 쇼콜라, 녹차라떼

에쏘그린티, 순우유, 산딸기, 인절미

자몽, 딸기우유, 딸기크림치즈

쿠키누텔라, 다크초코, 초코우유, 홍차바닐라초코까지


와... 14가지 종류의 마카롱에

마카롱아래에 케익과 티라미스까지 있는데 

다찍지 못했네요...


저는홍차바닐라초코와 산딸기를 샀는데

제 입맛에는 홍차바닐라초코가 쫀듯하니 맛있었어요 

마카롱 근접샷을 못찍어서 아쉽네요

다음에 또 오고 싶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