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알록달록하게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웹툰이 드라마가 되었어요~~ 캐스팅사진 포함 본문

일상/취미생활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웹툰이 드라마가 되었어요~~ 캐스팅사진 포함

리우나라 2018. 7. 12. 14:49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웹툰이 드라마가 되었어요~~ 캐스팅사진 포함



안녕하세요 리우나라입니다

제취미가 가끔 출근길에 책읽는거, 

주말에 영화보는거, 그리고 웹툰보는거예요.


제가 매주 금요일마다 챙겨봤던

내아이디는 강남미안이 

JTBC에서 드라마로 나온다고 합니다!!


내아이디는 강남미인은 

네이버에서 웹툰으로 유명했어요. 

제가 너무 잼있게 보았기 때문에 

너무 기대가 되는데요, 

주요 주인공 4인방을 알아볼게요



1. 강미래 / 임수향



주인공 강미래는 

임수향씨가 캐스팅 되었어요

이미지도 그렇고 잘어울릴거같긴한데, 


어릴적부터 외모컴플렉스가 심하지만

알고보면 굉장히 사랑스러운 미래를

 잘 연기 할 수 있을지 

한번 기대해볼까 합니다 ~!



2. 도경석 / 차은우



우리의 회색 아기고양이 도경석을

아스트로 차은우씨가 연기하게 되었어요


큰키에 날카롭지만 잘생긴 얼굴의 도경석!

겉은 차갑지만 속은 따듯한 남자

내아이디는 강남미인에서

최고의 인기를 얻고있는 남주인데


웃으면 한없이 아기같은 차은우씨랑

어울릴지는 모르겠지만 

무표정만 보면 비슷하기도 하네요!



3. 연우영 / 곽동연



우리의 우영선배!

주인공인 미래를 이쁘다는 이유로 

좋다고 쫓아다니면서 대시하지만

그어느 남자보다 따듯하고 배려심많은

솔직함이 매력인 서브남주!!!


사실 도경석 아니었어다면 우영선배가

남주로 올라가도 되지않을까하는

나만의 생각... ㅋㅋㅋ




4. 현수아 / 조우리



화학과 여신 현수아 역의 조우리.

이리봐도 이쁘고 저리봐도 이쁜

주인공인 강미래와는 다르게 자연미인으로

이쁜게 힘인 서브여주


처음에는 너무 얄미워서 진짜 화나지만

알고보면 현수아도 사연많은 캐릭터

조우리씨가 연기하는

현수아는 어떨지 사랑스럽기만할지

아니면 진짜 만화처럼 얄미울지

기대가 됩니다.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은 어릴 적부터 '못생김'으로 놀림을 받았고, 그래서 성형수술로 새 삶을 얻을 줄 알았던 여자 '미래'가 대학 입학 후 꿈꿔왔던 것과는 다른 캠퍼스 라이프를 겪게 되면서 진짜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예측불허 내적 성장 드라마라고 해요. 웹툰과 또 어떻게 다르게 나올지 기대가 많이 됩니다. 


첫방송은 727일(금) 밤 11시라고 해요. 우리 같이 봐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