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알록달록하게

[취미생활/데이트] 페이퍼 나노 종이공예 본문

일상/취미생활

[취미생활/데이트] 페이퍼 나노 종이공예

리우나라 2018. 3. 12. 19:25

   [취미생활/데이트] 페이퍼 나노 종이공예


지난 토요일 류와 블로그를 하려고 했었는데, 

저번에 사놓고 못했던 종이접기가 생각나더라구요

그래서 가방에 챙겨가서 만들었답니다. 


준비물: 페이퍼나노 종이공예세트, 목공용풀, 핀셋, 칼


일단 상자사진은 못찍어서 아쉬워요 상자가 작아요~

손바닥 크기정도?

그말은 만들어도 작다는 얘기. 



만들면서 인내심부족으로 살짝 짜증나긴 했는데 

남친이랑 하나하나 하다보니 시간이 넘빨리가요.

사진으로 찍으니 뭔가 더이쁘네요!!


두둥~~~~~~!!! 완성본입니다.



하나하나 만드는것도 잼있지만 

이렇게 다 만들어서 판에 합체시켜서 보니

이렇게 이쁠수가 없네요 ㅋㅋㅋㅋ


↓↓아래가 홈피의 완성본이예요.↓↓




홈페이지상의 완성본과 비교에도 너무 이쁘죠?

진짜 너무 아기자기하고 귀여워요.

그러나 흠이있다면... 사람의 인적이 드무네요...

여기 3명의 사람이 있는데... 저희꺼에는 없어요.


왜일까요? ㅋㅋㅋㅋㅋ 


남자친구가 뜯다가 다리를 다 절단내버려서... 

사람들이 하늘나라갔어요. 죄송합니다.

그리고 자동자도 거꾸로 붙이고... ㅋㅋ

그래도 이뻐서 남자친구집 진열장에 고이 모셔두었습니당!


만들때는 나노블록처럼 짜증날 수도 있지만 만들고보니 너무 이쁜거 같아요.

다음에도 하나더...하고싶지만 저는 못하겠어요. 

저는 인내심이 바닥이라.. 블로그나 할래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