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알록달록하게

[여의도맛집] 신송빌딩 지리산명가 :: 산채비빔밥 진짜 맛있어요 !! 본문

일상/맛집

[여의도맛집] 신송빌딩 지리산명가 :: 산채비빔밥 진짜 맛있어요 !!

리우나라 2018. 7. 22. 18:43

   [여의도 맛집] 신송빌딩 지리산명가 :: 산채비빔밥 진짜 맛있어요!!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맛집을 가지고 왔습니당 ~ 무려 한식맛집이에요.!!!

제가 저번주에 금투교육원 교육이 있었어요.금융투자교육원에서 교육을 들으면 6천원짜리 식권을 주는데, 사실 여의도에선 6천원짜리 메뉴를 찾기 힘들거든요. 그래서 정해진 식당 3군데중에서 처음간곳은 쏘쏘, 두번째 더차이니즈는 별로, 그리고 마지막으로 간곳이 여기 지리산명가 였습니다. 결과는 대성공!!



위치는 여의도 한국거래소 맞은편 신송빌딩 지하1층에 있습니다. 



메뉴를 보시면 일단 기본 메뉴가 7,000원대예요. 여의도에서 6천원짜리 된장찌개라니, 개다가 대부분 7-8,000원대의 메뉴라니. 정말 놀랄 노릇입니다. 대부분 8,000~1만원사이의 음식이고, 유명한 프랜차이즈거나 유니크한 메뉴면 만원이상이 기본이예요. 가격에서 일단 저는 별 3개 주고 들어갔습니당! 중요한건 아무래도 맛이니까요!!



지리산특정식, 김치전골, 오삼불고기, 부대찌, 김치찜, 산채비비밥등 한식메뉴가 주이고, 안주로는 삼겹살, 버섯전골, 닭도리탕 등이 ,있습니다. 물론 묵무침이나 감자전, 김치전과 같이 막걸리에 잘어울리는 메뉴도 있구요!! 한식전문점 인정 >_<



매장안은 그렇게 넓진 않아요. 저는 저녁시간에 갔더니 아직 여유가 있었습니다. 안쪽으로는 좌식이고, 저는 의자가 있는 테이블에서 먹었습니다~!! 회식하기 좋을 거 같아요!!

교육중간에 있는 식사시간이 길지않아 빨리 먹을 수 있는 메뉴를 주문했어요. 그게 산채비빔밥이었습니다!





반찬은 소박하게 오이소박이와 김치, 미역국, 그리고 묵무침이었습니다!! 미역국은 쏘쏘였지만 오이소박이가너무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요 묵무침. 요망한 묵무침. 여름에 입맛이 떨어져서 좀 그랬는데, 떨어진 입맛을 딱 잡아준 새콤하고 고소한 묵무침입니다. 헤헤 ~ 저희가 주문한 산채 비빔밥이 나왔어요  일단 빛깔은 참 고왔습니당!!





컬러감이 참 좋은데요, 5가지 나물과 깨, 고추장 참기름이 있었구요!! 나중에 반숙계란도 가져다 주십니당



밥을 넣어 주시고오~~



쓱삭쓱삭 비벼비벼 하신후에, 반숙된 계란을 넣고 다시 비벼비벼주세용!! 밥보다 나물이 더 많은거 같아요 헤헤 밥도 맛있는데, 나물과 참기름의 고소함이 아주 일품이었어요!! 먹자마자 아, 이런곳을 마지막날에 오다니 ㅠㅠ 하면서 슬퍼했다는 후문이..... 



곱게 비벼진 산채비빔밥에 상콤하고 아삭한 오이소박이 하나를 올리고 한입먹으면~ 크....!! 이맛이죠~!! 몸도 건강해지고 입도 즐거운 이맛. 진짜 말로 어떻게 표현할까용 ㅜㅜ 옆에 계시면 다 한입씩 드리고 싶다는. 한그릇 다 비우고서야 교육을 받으러 갔답니다. 다음주부터 점심은 여기로 올까봐요 >_< 반했어요. 


여의도에서 맛있고 비싸지않은 한식집을 찾으신다면 꼭 지리산명가로 오시길 바래요. 후회안하실거에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