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알록달록하게

[여의도] 카페 오오디 :: cafe OO:D 본문

일상/카페

[여의도] 카페 오오디 :: cafe OO:D

리우나라 2018. 9. 5. 10:06

[여의도] 카페 오오디 :: cafe OO:D




어제, 점심때 지인의 결혼식 청첩장을 받고 맛난 점심을 먹고 가는길에 발견한 작은  <카페 오오디>

처음엔 GOO:D인줄알고 굳? 구디? 뭐징? 하면서 들어갔었는데,오오디라고... 오오디 ㅋㅋㅋㅋ





메뉴는 이렇게 크~~~~게 찍어왔습니당!!!

아메리카노 2,500원부터 딸기밀크티 4,500원까지 다른곳과 비교해서 매우 착한 가격이예요. 

나는 바닐라라떼, 지인은 복숭아에이드를 주문하고 잠시 앉아서 대기~ 구경하는데 작은 카페가 화이트톤의 깔끔한 인테리어에 딱 내가 좋아하는 심플.





카페 오오디 영업시간


 월요일~금요일 오전7시 ~ 오후 7시

토요일 오전 10시

공휴일&일요일은 영업안함





디자인이 특이한 거울에 메뉴를 적어놓았는데, 아이디어 기발하고 상콤하다. 

심지어 글씨도 이쁨... 부럽부럽




지인이 주문한 복숭아에이드(왼쪽)  내가 주문한 바닐라라떼(오른쪽) 


복숭아 에이드는 내가 먹어보지 않아 맛을 모르지만 지인말로는 엄~~~청 맛있다고 합니다. 내가 먹은 바닐라라떼는 원두가 굉장히 내가 좋아하는 고소한테 풍미가 있는 원두여서 왜 바닐라라떼가 인기메뉴인지 알겠다는.. 쿠폰 받아왔으니 또가야지!!!





쿠폰도 크라프트지에 너무 귀여운 OO:D 명함까지.

10번 금방먹겠는데.. 헤헤





최고층에서 모두 흡입하여 소소한 얘기하며 다시 화이팅하고, 다시 업무로!!

우울해하지 말자! 좋은 생각하자! 모든일에 감사하자! 행복하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