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알록달록하게

[신림] 루프탑이 있는 예쁜 카페 마지카 본문

일상/카페

[신림] 루프탑이 있는 예쁜 카페 마지카

리우나라 2018. 8. 13. 17:23

[신림] 루프탑이 있는 예쁜 카페 마지카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신림 카페 리뷰 들어갑니당~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카페마지카 입니당!!  당곡사거리에서 신림역 쪽으로 가다가 보면 보이는데요, 매번 퇴근하면서 "어? 저기 카페 생겼네? " 하고 지나갔었는데 이번에 엄마랑 산책하다가 가게 되었어요!!



처음에 저 카페가 생기고 버스타고 가다가 봤는데 저긴 뭐지? 무슨 카페가 허름한 건물 3층이야? 이러고 약간 꺼려졌었어요 처음엔~ (색안경인가 선입견인가 무튼)



엄마랑 산책하다 처음으로 가보고싶어서 한번 들려 보았습니당~@!!



카페는 3층에 있어요, 3층에 주문을 하고 옥상으로 올라가면 됩니다!! 물론 루프탑에도 에어컨 완비!! 



3층 들어가면 바로 카운터가 있어요 ~ 

저는 구석자리에 앉아서 엄마와 책을 읽었답니다.




한쪽에 만화책이 있는데, 원하시면 깨끗하게 읽어보시면 됩니당~ 다 오래된거아니고 깨끗한 만화책이더라구요! 저도 한권 읽어보려다 가지고온책부터.. ㅠㅠ



주문하는곳 왼쪽에 보면 다양한 피규어와 장난감? 애니관련 용품들이 있더라구요~ 애니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완전 좋아할거같은 분위기@!! 카페 매장 음악도 애니음악이 흘러나와서 새로웠어요!



우선 들어가자마자, 메뉴를 보고 저는 솔트카라멜라떼 엄마는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당! 1인 1주문 해야하구요~ 와이파이 비밀번호는 벽면에 붙어있으니 참고하시면 되요!



주문을 하고 루프탑을 구경하러 잠시 올라갔다 왔어요~



루프탑이 크지는 않고 에어컨 나오는곳은 작은 온실같았어요! 나무가 많았거든요~ 날씨가 더워서 닫혀있지만 열고 나가면 야외테라스에서 커피 마실수도 있겠어요!



진짜 온실같은 분위기! 에어컨이 나오는 장소는 작은 카페 같아서 몇테이블이 없었어요. 사람들이 많아서 사진찍기는 좀 그래서 다음에 또와야지 하고 내려왔습니당~ 석에 쇼파가 있는 작은 공간있던데 비밀공간아서 데이트하기 좋더라구요. 다음에 가봐야겠어요.



솔티드카라멜라떼와 아메리카노입니당~ 색깔봐요.... 너무 이쁨 ㅋㅋㅋㅋ 진짜 섞기 아까워서 동영상 남겨놨습니다... 갠소용 ㅋㅋㅋ 아메리카노도 원두맛이 좋더라구요. 저 원두따지는 여자인거 아시죠? ㅋㅋㅋ



커피한잔 시켜놓고 스릴넘치는 추리소설 읽으면서 시원한 주말을 보내고 왔습니다. 에어컨을 너무 빵빵하게 틀어주셔서 너무 시원해서 가디건입었습니다 ㅋㅋㅋㅋ 행복한 비명..!!



명함을 보는데 서브컬쳐 문화공간 카페라고 써있네요! 그러고 보니 매장이 넓고 뭔가 모임을 하기에 딱 좋은 장소 같았어요!! 스터디도 좋고, 데이트도 좋고, 어르신들 담소나누기에도 좋더라구요~ 저처럼 엄마와 데이트하는 장소로도 좋았습니당 :) 조만간 또 한번 들려야겠어요!! 시원한 바람 쐬며 책읽으러 고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