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알록달록하게

[오사카맛집] 토미타규카츠 다녀와서 본문

일상/여행

[오사카맛집] 토미타규카츠 다녀와서

리우나라 2019. 4. 24. 13:20

[오사카맛집] 토미타규카츠 다녀와서


안녕하세요 

가방가!!!!



제가 오사카를 다녀왔어요!  

오랜만의 일본여행이라 기대를 많이하고 

먹방지를 수소문했는데 

가급적 한국인이 적은곳을 가려고 선정했답니다.




그중 규카츠집은

 유명한 모토무라규카츠가 아닌 

토미타 규카츠를 다녀왔어요~




근데 여기도 한국인맛집인가봐요 

오픈이 11시인데 온통 한국인들.. 

저도 한국인 ㅋㅋㅋㅋ


그래도 맛은 증명된거라 생각하고 들어갔답니다! 

30분정도 대기하고 

한국인분이 주문받아서들어갔고~  

메뉴는 미리 주문받아서 금방나왔어요!!



1. 다들 친절하시고 
2. 규카츠도 부드럽고 맛있었으며
3. 미소장국이 역시 진짜배기♡

다시 오라고하면 또 오고싶은 맛이었어요^^

다만 마가 포함된건 안먹을거같아요 저는
좀 니글니글 ㅜㅠ 제스타일 아님
그러나 위에 좋으니 먹었어요 ㅋㅋㅋ

오사카 난바역과 가까우니 한번쯤 꼭 와보시기 바래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