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알록달록하게

여성 유산균 추천 :: 자로우 포뮬러스 펨 도피러스 60정 후기 본문

유용/건강

여성 유산균 추천 :: 자로우 포뮬러스 펨 도피러스 60정 후기

리우나라 2018. 5. 4. 13:37

   여성 유산균 추천 :: 자로우 포뮬러스 펨 도피러스 60정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먹고 있는 여성유산균 자로우 포뮬러스 펨 도피러스 에 대해 포스팅 할까 합니다. 


제가 지난 포스팅에서 여성에게 감기처럼 찾아오는 질염에 대해 말씀드린적 있었는데요, 저느 여성이다보니 몸이 안좋거나, 생활불규칙으로 인한 가끔 생길 때가 있더라구요. 물론 병원갔다오면 금방 낫는 가벼운 질병이지만 애초에 예방해서 생기지 않으면 더없이 좋겠죠?



병원에 가니 여성유산균을 팔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인터넷으로 어떤 유산균이 좋은가 막 검색해봤어요.

그러다가 저는 친구에게 추천 받은 유산균이 자로우 포뮬러스 펨 도피러스 였어요. 다양한 유산균이 있고, 가격대도 다양했는데, 가성비 제일 좋고 안전한 유산균이라고 해서 작년에 아이허브에서 구입했어요.


↑↑클릭하면 할인 구입페이지로 넘어갑니다.↑↑


제가 아이허브를 이용한지 2년이 넘었는데 왜 이제서야 이 유산균을 알았을까요.. ㅜㅜ 진작에 알았더라면 좋았을껄 하는 생각이 들지만 지금부터 매일 챙겨먹어야 겠어요!!


자로우 포뮬러스 펨 도피러스는 

2가지 종류가 있어요. 

냉장보관용과 상온보관용


저는 회사에도 두고 먹으려고 

상온보관용으로 2개 구입!!



통은 이렇게 생겼어요. 

가로 세로 5센치정도의 작은 통이예요. 

요거는 저번달에 새로 산거라 

유통기한이 2019년 3월까지예요.



요렇게 통안에 작은 알약들이 들어있어요!!



알약 크기는 손가락 한마디도 안되는 

1.5cm 정도되는 작은 크기여서 

알약 못드시는 분도 가볍게 드실 수 있을 거 같아요.


자로우 포뮬러스 펨 도피러스는 질염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유난히 많이 찾아 드신다고 해요, 아무래도 다른 유산균보다 자로우 포뮬러스 펨 도피러스가 효과가 빠르기 때문 아닐까요? 약도 아닌데 약처럼 효과도 직빵!! 저도 복용하고 얼마안가 증상이 사라졌었어요~ 이제 프로바이오틱스와 함께 없어서는 안될 영양제가 되었어요 >0<


저는 아이허브에서 할인 받아 구입했지만 요즘엔 11번가나 다른 온라인매장에도 많이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각자 편하고 저렴한 곳에서 구매하시면 될것 같아요.


혹시 아이허브에서 주문하실분 있으시면 [아이허브 할인받기] 누르시면 5%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