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알록달록하게

NEW 랩노쉬 푸드쉐이크 후기 본문

유용/제품 사용후기

NEW 랩노쉬 푸드쉐이크 후기

리우나라 2018. 5. 21. 10:13

   NEW 랩노쉬 푸드쉐이크 후기



안녕하세욥  

제가 어제 올리브영에 갔다가 지름한 랩노쉬 후기를 적으려고 합니다. 직장인분들 중 저처럼 아침잠이 많아 아침을 거르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요게요게 간편한 아침으로 좋을 것 같더라구요. 랩노쉬는 필수3대 영양소인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과 15종의 비타민&미네랄까지 들어있어 한끼 식사에 필요한 영양을 섭취하기에 딱인 제품이예요. 그냥 물넣고 흔들어 마시면 끝 


랩노쉬 푸드쉐이크는 기존의 랩노쉬 새로나온 버젼이라고 합니다. 기존 랩노쉬와 가격은 동일한데 양이 많다고 강추하셨어요 헤헤(올리브영언니가 말해줌 어쩌면 나보다 동생이었을지도..) 저는 올리브영에서 원래 개당 가격 3,900원인데 2+1행사해서 7,800원에 구입했습니다.



저는 그레인맛 2개 블루베리맛 하나 샀어요! 그레인맛은 미숫가루 맛이어서 맛있다고 했고, 초코는 올리브영언니취향이 아니었데요. 저도 단거로 아침을 대신하기 시러서 블루베리로 선택!!



저는 오늘 아침에 그레인맛을 먹어보았어요. 먹기전 영양성분과 원재료는 필독!!


그레인맛의 칼로리는 360kcal입니다. 적지않은 칼로리지만 아침에 빵먹고 김밥먹는거 보다는 적네요~ 랩노쉬 그레인맛에는 오곡분말(현미멥쌀,백태,보리,옥수수,흰깨)가 들어가 있어요 그래서 미숫가루 맛이 낫나봐요! 다만 유청 단백질이 들어가 있어 우유 못드시는 분들은 배가 좀 아플 수 있어요. 채식주의자 또는 알레르기 있으신분들은 우유 함유로 못드실거 같아요.



먹는 방법은 요기! 제가 가르키는 부분까지 물을 붇고 흔들어 흔들어 쉐킷쉐킷 예~~~~~~

엄청 매우 열심히 흔들어야합니다. 뒤집은 상태로 흔드는게 잘섞이는 방법이예요!!



이렇게 섞어놓고 보니 더 미숫가루 같아요~ 약간 걸죽해서 저는 물을 더 넣었어요. 맛은 달지않은 고소한 미숫가루 맛이예요. 아침에 먹으면 딱일거 같은 부드러운맛이예요. 양도 많아서 배부르네요 저는 >< 내일은 블루베리를 먹어봐야 겠어요!!  첫 랩노쉬 성공입니다. 헷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