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알록달록하게

공백 0100 세탁조 크리너 사용 후기 본문

유용/제품 사용후기

공백 0100 세탁조 크리너 사용 후기

리우나라 2018. 5. 21. 13:19

   공백 0100 세탁조 크리너 사용 후기




우리가 매일 입은 옷과 속옷을 세탁하는 세탁기. 자주 청소 하고 계신가요?? 

세탁기는 청소해본적이 없다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세탁조 안의 오염도는 변기안쪽보다도 250배 이상 높다는 사실 알고계셨나요?? ㄷㄷㄷ 세탁조에 붙어있는 대장균이나 곰팡이들이 세탁물에 묻어 피부알러지나 접촉성 피부염 등을 일으킬 수 있고, 천식같은 호흡기 질환도 일으킬 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이 기사보고 당장 세탁조 세제 사러갔자나요 ㅠㅠ 


혹시, 빨래에 이물질이 붙어나오거나, 빨래를 해도 자꾸 퀴퀴한 냄새가 나는 세탁기, 새로 빤 옷을 입어도 자꾸 몸이 가렵고 붉어진다면 세탁조가 이미 오염된 상태이니 꼭 세탁조를 청소해야 합니다. 저는 2~3군데 제품을 써봤는데, 이번에 제가 구매한 공백 세탁조 크리너가 너무 좋아서 남친한테도 하나 주면서 강추강추했는데, 여러분께도 소개해드릴게요!



■ 공백 세탁조 크리너가 좋은 이유 세가지

1. 강력한 세정력

착한 식물성 계면활성제가 세탁조 후면의 숨은때까지 찾아 말끔하게 지제거해준다고 합니다. 


2. 99.9% 항균/항곰팡이

식중독/전염성 질환을 유발하는 대장균, 패혈증/기관지 염증을 유발하는 녹농균, 피부염/가려움증을 유발하는 포도상구균, 폐렴/호흡기질환을 유발하는 폐렴균을 99.9% 항균한다고 합니다. 또한 곰팡이를 4주간 배양시험한 결과 항곰팡이 99.9% 짝짝짝 칭찬합니다.


3. 강력한 냄새제거

노케미족에게 각광받고있는 착한 미생물 EM(Effective Microorganism)효소가 강력하게 냄새를 제거합니다. 미생물들이 냄새를 먹고, 미생물들이 가지고 있는 항산화기능으로 금속으로 이루어진 세탁조의 부식을 막으며, 세탁조내의 세균과 곰팡이를 99.9% 제거해준다고 합니다. 또한 99.9% 생분해되어 인체/ 자연에도 무해하다고 합니다.


※ EM효소란 효모, 누룩균, 유산균 등의 인제에 좋은 미생물들을 조합, 배양하여 만든 100% 천연의 미생물복합체 입니다.


또한 공백 세탁조 크리너에는 형광증백제, 색소, 파라벤, 인산염, 염소계표백제, 광물성오일, 트리클로산, 가습기살균제 PHMG, CMIT, MIT 가 없다고 하니 토피 피부나 연약한 피부를 가진분, 아기를 키우는 가정 에 완전 강추해드립니다 !!!  


사용방법은 매우 간단해요. 

1. 빈 세탁기에 세제투입구 말고 세탁기 통안에 공백 세탁조 크리너 1봉지를 넣어주세요. 

2. 40도 이상의 온수로 1시간정도 불려주세요.

3. 표준코스또는 통세척 기능으로 1번 작동해주세요.

4. 너무 많이 나온다 싶으면 헹굼코스로 1번더 돌려주시면 끝.


자, 이제 제가 사용했던 후기 올립니당!!


작은 상자에 반듯하게 포장되어 왔어요.

안에는 뽁뽁이로 정성스레 쌓여있네요



인터넷에서 보던 하얀색 박스예요.

뒷면에는 설명서와 주의사항등이 적혀 있어요.



종이상자를 열어보면 요렇게 

150g 1팩씩 4개가 들어있어요~

뒷면에는 혹시 상자버릴까봐인지

다시한번 설명서와 주의사항있네용 

아이코 세심하셔라 



저는 오자마자 통에 넣고 1시간 불린후에 

통세척으로 빙빙 돌려보았습니당

두구두구 때가 얼마나 나올지 기대되요



거품이 보글보글 생기더니 

세탁기안을 가득채웠어요

어머어머... 

저기 검은 먼지같은거 보이시나요?

저게 밖에 있는거아니고 안에서나온거... 


확대해서 보았어요...(비위약하신분들은 보지마세요)



대박이죠? 무슨 김같기도하고

먼지같기도하고... 저런게 수십개였어요... 

진짜 저런 곳에 옷이랑 속옷리아 수건이랑

다 세탁한다고 세제 마니넣고.. ㅜㅜ

저는 충격먹어서 1시간 돌리고 

또 헹굼모드로 한번 더 돌렸어요



짜잔, 엄청 깨끗하죠?? 

99프로가 다 세척되었고 일부 아주 조금 

남았는데 저는 헹굼 한번 더돌렸어요 

그러고나니 깨끗하더라구요 심지어 광이나는 기분이랄까??


한달에 한번 주기적으로 하면 

더 좋다고 하니 저는 남은 것로 해보고

세트로 구매해야 겠어요 헤헤


검색하기 귀찮으신분을 위해 공백 사이트 주소 알려드릴게요 :)



여기까지 제가 직접 제돈주고 구매하여 사용한 후기였습니당!! 그럼 오늘하루도 미세먼지 없는 공기만큼이나 깨끗하고 상쾌한 하루 되세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