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알록달록하게

안다르 ANDAR 신제품 에어쿨링레깅스 블랙 후기 본문

유용/제품 사용후기

안다르 ANDAR 신제품 에어쿨링레깅스 블랙 후기

리우나라 2018. 5. 23. 17:29

   안다르 ANDAR 신제품 에어쿨링레깅스 블랙 후기



안녕하세요

가끔 운동하는 여자 리우나라입니다. 평소에는 집에서 홈트를 하고, 화목은 가끔 회사 헬스장에 GX를 하러 가곤 하는데요, 그래서 구매한 옷이 안다르 레깅스였어요! 세일하는 가장 기본적인 블랙으로 하나 샀었는데 2년동안 아주 잘쓰고 있어요(물론 가끔가니... 가끔쓰는거지만요 ㅜㅜ)


여름이 다가와서 다시 운동을 하려고 하니 이젠 더워져서 기본 레깅스는 약간 덥고 답답하고 하더라구요(그래서 운동안했다는 핑계아닌 핑계..) 이번에 안다르에서 여름을 겨냥한 신제품이 나와 바로 구매해보았어요!! 



에어쿨링 컬러는 10가지 인데요~! 저는 스트로베리 프라푸치노를 구입하려고 고민고민하다가 몸매도 안좋은데 색깔이 밝으면 더 안입게될까봐 가장 기본인 블랙을 샀어요. 사고나니 핑크살껄 다시 고민하게되는거 있죠.. ㅋㅋㅋ 모델이 입으니 먼가 나도 입으면 저렇게 될거 같은 기분... 


안다르 에어쿨링은 봄여름에 입기좋은 시원한 원단이예요. 입어보면 남다른 착용감!!


POINT 1) 무봉제 입체패턴으로 Y존 없는 매일 입는 레깅스

POINT 2) 골반과 힙업효과를 위한 입체패턴

POINT 3) 기존 프리밴드가 없이 다트라인으로 허리들뜸없이 어떤 동작도 자유롭게

POINT 4) 다리가 가늘어 보이는 매트(무광)슬림 텍스처

POINT 5) 움직임에 따라 차별화된 스마트 벤틸레이션



도착하자마자 사진찍으라 분주했지만 실물이 어떤지 보여드릴게요!

저는 [OJMP-09506] 에어쿨링 블랙 2사이즈 를 구매했어요. 평소 26 입어요.



그냥 보기에는 일반 레깅스와 다를바 없어보이죠? 자세히 보실까용?



요렇게 매트(무광) 라인이 있어 다리가 가늘어 보인다고 하네요. 가까이서 보지 않으면 잘 안보이긴 해요.



근데 다들 동의하다시피 레깅스가 받아보면 아기옷같이 이렇게 작아요..  한뼘보다 조금 큰? 짝아짝아....내허리에 들어가려나.... 엄청 작아서 답답한건 아닌가 싶은데....



짠, 제가 한번 입어보았습니다. 어떤가요? 엄청 날씬해 보이죠? 허벅지 군살들이 정리되어 날씬해보이고, 와이본 무봉제로 민망함도 사라졌네요! 힙은 못찍었는데 힙라인이 엄청 이쁘게 되어있어 없던 힙도 생겨보이더라구요~ 다음에 열심히 운동해서 ㅎ힙업된 모습을 찍을 수 있었으면 즣겠네요.. 하하하



요렇게 다리를 접어도 앉아봐도 엄청 편하더라구요!! 쫀쫀한거같은데 안입은거처럼 편하고, 날씬해보여서 좋았어요!! 흰티에 입으니 데일리로 입기에도 좋고~ 운동화는 흰검이 어울리네여 (사실 다른운동화를 신어보지않았으니 케케) 뭐든 어울리겠지만요!!


사실 제가 살때까지만 해도 구매후기가 8개밖에 없어서 살까말까 고민했는데 지금은 잘샀다고 생각합니다 ^^ 다름에 핑크색도 구입해야겠어요! 여름에 운동하시는 분들은 에어쿨링 레깅스 필수입니다!! 지금 센제품출시 세일중이니 꼭 구매하세영~~★




Comments